QUICK

전시회

말랑하니㈜

회사소개

 말랑하니㈜는 온라인에 산발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온라인 쇼핑 관련 데이터 수집, 분석 및 상품 기획 노하우를 알고리즘화 하였습니다. 해당 알고리즘 검증을 위해 육아용품 기획, 판매 등의 B2C 사업을 실시 하였으며, 런칭 제품의 약 30% 가량을 시장 1등으로 만드는 유의미한 성과를 창출하였습니다. 

 이러한 말랑하니㈜의 차별화된 온라인 상품기획 노하우를 시스템화 한 '셀하'를 통해 SaaS 시장에 새롭게 도전하고자 합니다.


 - 2018년 2월 : 말랑하니 주식회사 설립

 - 2018년 6월 : '프라이머' 투자 유치

 - 2019년 6월 : 부산대표창업기업 선정

 - 2019년 10월 : '부산은행' 투자 유치

 - 2019년 12월 : 부산시장 표창

 - 2020년 3월 : '롯데액셀러레이터' 투자유치

 - 2020년 08월 : 2020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

 - 2021년 1월 : 연세대학교, 부산대학교, 전남대학교 기술지주 및 스트롱벤처스 투자유치

제품 및 기술

ㅁ셀하 : 아이템 발굴 및 분석

  - 인공지능 기반의 온라인 쇼핑 카테고리 및 키워드 분석을 통해 아이템을 발굴하고 분석해보세요.


ㅁ셀하 : 아이템 소싱

  - 최적의 공장 연결뿐 아니라, 숙련된 전문 인력이 협상 및 계약을 대행해드립니다.


ㅁ셀하 : 상품명 분석

  - 쇼핑몰 상위 노출을 위한 SEO 관점의 상품명을 찾아드립니다.


ㅁ셀하 : 아이템 모니터링

  - 상품의 키워드별 노출 순위, 후기 등의 실시간 정보를 비롯해 과거 정보까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.


ㅁ셀하 : 셀러 View

  - 이커머스 기획, 마케팅, 판매 등 업계 전문가의 컨설팅 및 강의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.